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ABOUT EYE.DECO

아이데코안경체인, 광주 진월점 그랜드 오픈

김선일 2021-02-02 조회수 562
b_or.jpg

아이데코안경체인, 광주 진월점 그랜드 오픈


코로나19 불황속에서도 릴레이 오픈 저력 과시해


코로나19 불황속에서도 계속된 릴레이 오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경체인 브랜드 아이데코(EYE.DECO)가 광주 진월점(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700)이 오픈해 화제다.

혁신적인 자체 유통 및 제조시스템을 바탕으로 비교불가의 가격경쟁력을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는 아이데코. 새롭게 오픈한 광주 진월점은 광주에 바로 진입해 만날 수 있는 대로변 교통의 요지에 인접해 있다.

상권 특성상 아파트 단지 지역 고객과 주변 초중고 학교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울템, 티탄, 이중 사출 등 가맹본부가 최고가성비로 제공하는 2500여종의 제품 중 지역 상권에 맞춰 엄선해 진열했다.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게에서 자유롭고 원하는 만큼 제품을 살펴보고 필요한 경우에만 안경사에의 도움을 요청하는 ‘self 초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차별화 시스템으로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교육센터에서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향후 사업방향과 비전에 대해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CS교육 및 독자적인 검안교육 운영시스템 교육, 신규 관리자 교육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 전달에도 적극나서 그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아이데코 가맹본부 관계자는 “투자비용 부담은 적지만 고수익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라 평가받아 올해에도 오픈을 이어가는 것 같다. 안경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문의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가격경쟁력 제고 그리고 소비자 마케팅 강화 등 차별화된 경쟁력과 세심한 지원사업을 펼쳐 안경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